•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7일 ‘K-MOOC 자율참여 강좌 운영 워크샵’을 진행했다.ⓒ대구사이버대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7일 ‘K-MOOC 자율참여 강좌 운영 워크샵’을 진행했다.ⓒ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7일 인터불고호텔대구 아망떼홀에서 ‘K-MOOC 자율참여 강좌 운영 워크샵’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샵은 대구사이버대학교가 2021년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K-MOOC 자율참여형 강좌 운영 사업 선정 관련 교과목 개발(송유미 교수의 ‘행복한 가족만들기 똑똑한 엄마들의 착각’)과 강좌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송유미 교수(사회복지상담학과 학과장)는 “이번 K-MOOC 자율참여 강좌 운영 사업을 통해 대구사이버대학교의 우수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이번 K-MOOC 강좌 운영을 통해 보다 나은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널리 보급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은 “우리 대학교가 이번 K-MOOC 강좌 운영에 참여하게 됨으로써 대외적 위상을 제고하고 우수한 콘텐츠 개발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K-MOOC 강좌 운영 사업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