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지원

입력 2022-05-15 20:23 | 수정 2022-05-18 17:48

▲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는 “경선 과정에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 덕분에 압승할 수 있었다”며 “본선에서도 압승해 달성을 일류도시로 도약시키겠다”고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뉴데일리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가 지난 14일 오후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하며 최재훈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이준석 당대표는 김용판 대구시당위원장 직무대행을 비롯해 대구시의원 후보자, 달성군의원 후보자 및 지지자 등과 함께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았다.

▲ 이준석 당대표는 김용판 대구시당위원장 직무대행을 비롯해 대구시의원 후보자, 달성군의원 후보자 및 지지자 등과 함께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았다.ⓒ뉴데일리

이준석 대표는 이 자리에서 “대구의 핵심도시이자 젊은 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달성에는 젊은 리더가 필요하다”며 “공정한 경선을 뚫고 올라온 준비된 최재훈 후보가 달성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만들어 달라”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최재훈 후보에게는 “젊은 군수를 시작으로 대구의 변화, 나아가 대한민국 정치 혁신에 앞장서 주시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 이날 행사에는 이준석 대표를 비롯해 김용판 의원, 하중환 대구시의원 후보 등과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했다.ⓒ뉴데일리

김용판 대구시당위원장 직무대행은 “여느 때보다도 엄격했던 경선 기준을 통과하고, 달성군민의 선택을 받은 최재훈 후보가 달성을 위해 더 크게 쓰일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말했다.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는 “경선 과정에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 덕분에 압승할 수 있었다”며 “본선에서도 압승해 달성을 일류도시로 도약시키겠다”고 약속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