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체에 도움이 되는 지방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2년 기업을 위한 지방세 안내’ 책자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경산시
    ▲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체에 도움이 되는 지방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2년 기업을 위한 지방세 안내’ 책자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경산시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체에 도움이 되는 지방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2022년 기업을 위한 지방세 안내’ 책자를 발간했다.

    19일 경산시에 따르면 이 안내 책자에는 2022년 달라지는 지방세 법령개정에 대한 주요 내용 및 세목별 종류와 중과세 제도, 기업을 위한 비과세·감면 등에 관한 내용이 수록돼 기업들의 지방세 이해 및 업무처리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종숙 세무과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방세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는 이번에 발간되는 책자는 관내 기업체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