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동면 시가지 좁은 도로 문제 해결하기 위해 노력”
  • ▲ 5월 25일 지역구 국회의원인 김희국 의원(왼쪽)은 청송군 현동면 전통시장을 찾아 국민의힘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 지원유세를 펼쳤다.ⓒ청송군
    ▲ 5월 25일 지역구 국회의원인 김희국 의원(왼쪽)은 청송군 현동면 전통시장을 찾아 국민의힘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 지원유세를 펼쳤다.ⓒ청송군

    김희국 의원은 25일 청송군 현동면 전통시장을 찾아 국민의힘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

    이날 유세가 시작되기 전 유세장을 찾은 김희국 의원은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를 비롯한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유세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지원유세에 나선 김희국 의원은 "지난 대선에서 보내준 청송군의 압도적인 지지에 대해 언급하며 국회의원으로서 지원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를 비롯한 이 자리에 있는 모든 국민의힘 후보들이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호소했다.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청송군의 주요 현안이었던 대형 돈사 문제를 지난 3년간 소송 등을 통해 마침내 해결했다"고 전해 군민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현동면 시가지의 좁은 도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한 후, 농작물재해보험료 인상 문제에 대해서는 농민 부담이 늘어나는 문제에 대해 정부 차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김희국 의원에게 힘을 써 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김희국 의원이 승낙사인을 보내면서 군민 박수가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