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검도대회 개최
  •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제23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검도대회를 개최했다.ⓒ청송군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제23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검도대회를 개최했다.ⓒ청송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제23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검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상북도검도회가 주최하고 청송군검도회 및 청송군체육회가 주관하며 경상북도, 경상북도체육회, 청송군이 후원하는 도 단위 규모의 체육대회로, 체육발전과 함께 스포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유치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초등부부터 노년부까지 남녀노소 검도를 수련하는 도내 검도동호인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검도실력을 겨뤘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전국 회장기 전국 중‧고등학교 검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된 데 이어 계속해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19로 그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뜻 깊은 대회인 만큼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