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당선인이 칠곡군수직 원활히 인수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해 달라”
  • ▲ 민선8기 칠곡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지난 17일 자문위원 위촉식을 개최하고 장재환 전 칠곡군의원을 비롯해 26명의 자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칠곡군
    ▲ 민선8기 칠곡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지난 17일 자문위원 위촉식을 개최하고 장재환 전 칠곡군의원을 비롯해 26명의 자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칠곡군

    민선8기 칠곡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지난 17일 자문위원 위촉식을 개최하고 장재환 전 칠곡군의원을 비롯해 26명의 자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인수위 자문단은 인수위 활동 기간 중 민선8기 정책 방향과 군정 운영 방향, 공약사항 등에 대한 자문을 통해 인수위 활동에 전문성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인수위원회 활동을 뒷받침하게 된다.

    자문위원은 생활체육, 청소년, 정치, 장애인, 소상공인, 사회봉사, 보훈, 보건, 문화예술, 마을공동체, 농업, 규제개혁 등의 분야에서 활동 중인 각계 전문가로 구성됐다.

    최충원 인수위원장은 “인수위원회 활동의 전문성과 실무 역량을 확대하기 위해 각 분야 26명의 자문위원을 위촉했다. 각자의 경험과 능력을 살려 김재욱 당선인이 칠곡군수직을 원활히 인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재욱 당선인은 “인수위 기간은 향후 4년의 칠곡 군정의 운영 방향과 정책 기조의 밑그림을 그리는 중요한 시기”라며 “자문위원들이 가감 없는 의견을 제시해주길 바라고 자문위에서 나온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검토해 군정에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