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배우 신소율, 가수 은가은 소고기 상품 소개
  • ▲ TV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한 장면.ⓒ동아TV 화면 캡처
    ▲ TV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한 장면.ⓒ동아TV 화면 캡처
    신개념 리얼 뷰티 관찰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셰어하우스(동아TV)’에서 온더비프 솔트에이징 소고기와 한우 국탕 밀키트 상품이 소개됐다.

    지난달 27일 첫 방송을 한 ‘언니들의 셰어하우스’는 언니들의 일상 속 토크, 먹방, 놀이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그 속에서 뷰티, 패션, 푸드, 운동을 비롯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

    3회 방송에서 소개된 ‘온더비프 미국산 솔트에이징 소고기’는 프라임 등급의 질 좋은 소고기이며 한 번도 얼리지 않은 냉장육으로 2주간의 부위별 다른 온도에 소금을 노출시켜 숙성한 솔트에이징 숙성법으로 숙성 진행했다.

    특유의 부드러움과 육향을 자랑하는 ‘온더비프 미국산 솔트에이징 소고기’는 가성비가 좋으며 150g 낱개 포장돼 있어 이동이나 취식하기에 상당히 간편하다.

    함께 소개된 ‘온더비프 한우 고기곰탕’과 ‘온더비프 한우 장터국밥’은 취식 후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100% 한우 사태 고기만으로 국물을 우려낸 고기곰탕, 그리고 국산 무와 한우 사태를 장시간 푹 고아낸 장터국밥은 600g 진공 및 냉동포장 돼 있어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이다.

    온더비프 소고기 상품이 소개된 영상은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공식 유튜브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며 온더비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온더비프 조현철 대표는 “급변하는 식품산업과 소비트렌드에 발맞춰 온더비프 상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식탁에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온더비프는 현재 자체적인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방송을 진행하고 있고, 추후 소고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농특산물 상품 또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