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서·소방서·세무서 등 유관기관 방문 지역발전 위한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 당부
-
포항시의회(의장 백인규)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단은 14일 지역 유관기관 방문하며 소통행보를 이어갔다.이날 시의회는 포항시의정회, 포항철강산업단지 관리공단, 포항남·북부소방서, 포항세무서, 포항남·북부경찰서 등 총 11개소를 방문해 현장의 소리를 들었다.유관기관을 방문한 의회는 각 기관장과 관계자를 만나 9대 의회 의정활동 의지와 운영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현안 업무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자는 뜻을 전했다.
-
여성단체협의회와 전·현직 시의원들로 구성된 포항시의정회와 방문해 풀뿌리 민주주의를 성숙시키기 위해 노력해온 선배 의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당부했다.포항철강산업단지관리공단을 방문해 대한민국 산업화에 앞장서 온 철강산업의 의미를 재확인하고 계속해서 국내 경제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의견을 모았다.백인규 의장은 “지난 11일 장애인재활작업장 방문을 시작으로 한주간 이어진 현장방문 일정은 향후 9대 의회 의정활동의 구심점이 될 것”이라며 “우리 의회는 항상 시민을 바라보고 시민이 바라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