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농협고령축산물공판장·육가공유통업체간’
  • ▲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8일 농협고령축산물공판장 대회의실에서 고령군 지역인구증가 및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고령군 인구증가시책 및 경제활성화 업무협약(MOU)’을 농협고령축산물공판장(장장 오세준) 및 4개 육가공업체 대표와 체결했다.ⓒ고령군
    ▲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8일 농협고령축산물공판장 대회의실에서 고령군 지역인구증가 및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고령군 인구증가시책 및 경제활성화 업무협약(MOU)’을 농협고령축산물공판장(장장 오세준) 및 4개 육가공업체 대표와 체결했다.ⓒ고령군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8일 농협고령축산물공판장 대회의실에서 고령군 지역인구증가 및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고령군 인구증가시책 및 경제활성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농협고령축산물공판장(장장 오세준) 및 4개 육가공업체 대표와 체결한 이번 협약은 최근 인구감소에 대한 위기 극복을 위해 고령군이 추진하는 역점사업 ‘5·5·5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고령군 인구증가를 위한 시책 참여 △고령군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고령군 축산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을 하기로 했다.

    오세준 농협고령축산물공판장 및 4개 육가공업체 대표는 “ 우리지역 인구감소 문제의 심각성을 공유하며 소속직원의 고령군 주소갖기 운동에 실질적인 방안을 마련하여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이번 농협고령축산물공판장과 4개 육가공업체에서 고령군 인구증가시책에 적극 동참하기로 한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 양측의 협약을 계기로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공동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