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호 미래전략정책관과 함께 군정현안 추진 총력
  • ▲ 장상열 신임 청도 부군수는 5일 민선8기 공약사항과 군정 현안사업 주요 사업장을 대상으로 강성호 미래전략정책관 및 해당 관과소장과 함께 방문 점검하는 현장 소통행정을 펼쳤다.ⓒ청도군
    ▲ 장상열 신임 청도 부군수는 5일 민선8기 공약사항과 군정 현안사업 주요 사업장을 대상으로 강성호 미래전략정책관 및 해당 관과소장과 함께 방문 점검하는 현장 소통행정을 펼쳤다.ⓒ청도군
    장상열 신임 청도 부군수는 5일 민선8기 공약사항과 군정 현안사업 주요 사업장을 대상으로 현장 소통행정을 전개했다. 

    강성호 미래전략정책관 및 해당 관과소장과 함께한 이번 방문은 민선8기 공약 핵심사업 및 군정 주요 현안사업장의 추진현황 점검을 통해 미진한 부분 등에 대해 개선안을 찾아 사업의 추진 속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요 현안사업인 ▲ 산림치유힐링센터 ▲화양읍 청사 신축 ▲생활문화복합센터 ▲도시재생 인정·뉴딜사업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등 사업장을 방문했다.

    장상열 부군수는 현장에서 각 사업 추진상황을 세심하게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는 등 현장형 소통행정을 선보였으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조기에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도 당부했다. 

    장 부군수는 “주요 현안 사업장 방문을 통해 추진현황을 면밀히 살펴 ‘청도를 새롭게! 군민을 힘 나게!’라는 군정비전이 현실로 다가올 수 있도록 김하수 군수를 중심으로 힘을 하나로 모아 사업추진에 만전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