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린대 평생교육원은 지난 17일 오후 5시 믿음관 203호 강의실에서 ‘2022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의 일환으로 총 12명의 지역 성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리터러시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선린대
    ▲ 선린대 평생교육원은 지난 17일 오후 5시 믿음관 203호 강의실에서 ‘2022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의 일환으로 총 12명의 지역 성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리터러시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직무대행 송용) 평생교육원은 지난 17일 오후 5시 믿음관 203호 강의실에서 ‘2022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의 일환으로 디지털 리터러시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프로그램은 지난 3일부터 17일까지 총 12명의 지역 성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리터러시 강화 프로그램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지역 성인학습자 디지털 리터러시 강화’ 프로그램은 급변하는 디지털 세상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기술을 습득해 생활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한 교육과정으로 구성했다.

    안혜정 평생교육원 원장은 “짧은 수업 기간에도 이번 디지털 리터러시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다양한 스마트폰에 대한 경험이 일상생활까지 이어지길 바란다. 올해는 더욱 더 심화된 프로그램으로 폭넓은 교육을 실시하겠다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