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군부대 영천 유치는 청년의 힘으로!”
  • ▲ 영천시 청년상우협의회(회장 이준석)는 27일 영천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영천시
    ▲ 영천시 청년상우협의회(회장 이준석)는 27일 영천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영천시
    영천시 청년상우협의회(회장 이준석)는 27일 영천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정기총회는 올해 사업계획 등에 대해 논의했으며, 격려차 총회를 깜짝 방문한 최기문 영천시장과 상우협의회 회원들은 대구군부대 영천 유치 기원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준석 회장은 “한 해 동안 해맞이 행사 등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하다. 모두가 하나로 뭉쳐 대구군부대 영천 유치에 힘을 보태자”고 말했다.

    이에 최기문 영천시장은 “청년상우협의회는 명실상부 영천을 받치는 청년의 힘이다”고 격려하며 “앞으로도 지역 현안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주도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한편, 청년상우협의회는 매년 시작을 알리는 ‘해맞이 행사’를 지속 추진해왔으며, 인재 육성을 위해 영천시 장학회에 2000여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 사회의 발전에 앞장서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