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16일 경주시 감포읍 오류1리 마을회관에서 ‘경주시 감포읍 마을회관 건강증진 물품 지원’사업 전달식 가졌다.ⓒ월성본부
    ▲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16일 경주시 감포읍 오류1리 마을회관에서 ‘경주시 감포읍 마을회관 건강증진 물품 지원’사업 전달식 가졌다.ⓒ월성본부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지난 16일 경주시 감포읍 오류1리 마을회관에서 ‘경주시 감포읍 마을회관 건강증진 물품 지원’ 사업 전달식 가졌다. 

    전달식에는 월성본부의 오류1리 자매부서 직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마을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증진에 힘을 보탰다.

    월성본부는 고령 인구 증가로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의료기기 요구에 대한 필요성을 공감하고 감포읍 각 마을회관 20곳, 노인회관 1곳에 건강관리 물품인 의료가전기기 21대를 지원했다.

    감포읍이장협의회 고하근 회장은 “근육통과 허리통증을 겪는 어르신들이 다수인데 고가인 의료기기를 지원해 주셔서 편안하게 쉬면서 건강관리도 함께 챙길 수 있어 기쁘다”며 감사함을 표시했다.

    김한성 본부장은 “지역주민의 의료복지를 제대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