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의성군은 지난 3일 의성문화회관에서 직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1주년 기념 및 시상식을 가졌다.ⓒ의성군
    ▲ 의성군은 지난 3일 의성문화회관에서 직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1주년 기념 및 시상식을 가졌다.ⓒ의성군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3일 의성문화회관에서 직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1주년 기념 및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유공자 표창 수여를 통해 군정 발전에 기여한 노고를 치하하고, 민선8기 1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구한의대학교 김성삼 교수를 초청해 ‘긍정의 힘, 소통’이라는 주제로 직원 사기진작과 조직화합을 위한 소통 특강도 진행했다.

    김주수 군수는 “민선8기 남은 기간동안 군민이 스스로 행복한 의성을 만드는데 전력을 다하겠다”며 “앞으로의 여정도 모두가 함께 동행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3년 연속 귀농 가구 수 전국 1위 달성을 비롯해 다양한 국도정 시책평가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다.

    바이오 산업 육성, 주민자치·청년지원 등 지역주도 특성화 정책 강화, 노지스마트농업 시범단지 조성 공모사업 선정을 통해 선진 미래농업 기반을 다질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의성군 전역이 국가지질공원으로 인증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