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포항시시설관리공단
    ▲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포항시시설관리공단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복조)은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공단의 특성상 시민들과 직접 대면하는 업무가 많은 만큼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자 직원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했다.
     
    교육은 상대방을 기분좋게 만드는 미소 만들기, 대화의 방법, 표정과 자세를 통한 친절 등의 내용으로 직접 민원을 상대하는 직원들에게 가장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참석한 직원은 “교육이라 딱딱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돼 편했고,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들이라 유익했다”고 말했다.

    김복조 이사장은 “포항 시민들에게 조금 더 친절한 공단이 되기 위해 이 같은 교육 시간을 마련했는데, 직원들이 많이 참여해주고 교육에도 적극적으로 임해주어 고맙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포항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더 노력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공단은 고객들에게 향상된 민원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지원센터를 운영, 통합 민원 서비스 제공으로 서비스 개선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