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대학생과 함께 영천 와인 페스타 사전 시식 및 시음회 열어
  • ▲ 영천 청년마을 ‘취하리’(대표 김경덕)는 지난 6일 2023년 영천 와인 페스타 준비를 위해 지역 대학생들과 함께 와인 페어링 안주 시식 및 시음회를 가졌다.ⓒ영천시
    ▲ 영천 청년마을 ‘취하리’(대표 김경덕)는 지난 6일 2023년 영천 와인 페스타 준비를 위해 지역 대학생들과 함께 와인 페어링 안주 시식 및 시음회를 가졌다.ⓒ영천시
    영천 청년마을 ‘취하리’(대표 김경덕)는 지난 6일 2023년 영천 와인 페스타 준비를 위해 지역 대학생들과 함께 와인 페어링 안주 시식 및 시음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청년마을 거점공간인 ‘빈티지 77’에서 영천 와인 홍보 및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됐고 지역 단기살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직접 제안하고 기획한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시식회는 영천 와인 페스타를 위해 준비한 요리들을 미리 선보이는 자리로 영천 와인과 딱 맞는 요리들로 와인 페스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경덕 대표는 “영천에서 함께 꿈을 키울 수 있는 청년들을 만나서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외지 청년들이 이곳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천 와인 페스타는 10월 21일부터 22일 이틀간 영천 강변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