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미즈 시니어 모델 부문, 남자 스포츠 모델 부문으로 운영
-
2023 제1회 모리텍스 모델선발대회가 21일 수성못 ‘륜’에서 열띤 분위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올해 첫번째로 열린 이번 선발대회는 여자 미즈 시니어 모델 부문, 남자 스포츠 모델 부문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됐다.여자 미즈 시니어 모델은 거주지역 상관없이 만 40세 이상부터 지원이 가능했고, 남자 스포츠 모델은 거주지역,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해 많은 참가들이 대회에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
예선을 통과한 총 26명 미즈·시니어 모델들이 본선에 진출한 가운데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모델들에게는 상금, 트로피, 부상과 함께 여성의류 광고모델, 화장품 광고모델, 핸드백 브랜드 광고모델 패션 모델 등 여러 가지 모델 활동의 기회가 부여된다.모리텍스 대표 이원호는 2022년 제33회 대구컬렉션, 패션뷰인대구 디지털 패션쇼,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등 대구시에서 주최한 다양한 패션쇼에 패션 디자이너로 참가한 경력이 있다.
-
지난 7월 25일 ‘제1회 모리텍스 시니어 패션 페스티벌’을 직접 주최는 등 올해 다양한 패션쇼, 행사를 주최·주관·진행해 왔다.이원호 대표는 “이번 11월 21일 처음으로 주최한 모리텍스 모델선발대회는 사업 20주년 기념으로 개최한 행사로 대구광역시 시민들 외에도 타 지역 분들이 다수 참가해 행사가 더욱 풍성해졌고 많은 관람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