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한용품, 햅쌀, 현금 등 소속시설 생활인 등에 전달
  • ▲ 대구행복진흥원에 따뜻한 후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은 지난 5일 진행된 대경ICT산업협회 후원금 전달식 모습.ⓒ대구시행복진흥원
    ▲ 대구행복진흥원에 따뜻한 후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은 지난 5일 진행된 대경ICT산업협회 후원금 전달식 모습.ⓒ대구시행복진흥원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원장 정순천, 이하 행복진흥원)에 따뜻한 후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8일 대구행복진흥원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0일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로부터 방한용품을 후원받았고 28일에는 (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대구지부(지회장 김병덕)로부터 현금 300만원을 기탁받았다. 

    29일에는 미라클여성의원(원장 박동수)으로부터 350만원 상당 햅쌀(10kg, 100포대)을 후원받았다. 

    이어 지난 5일 대경ICT산업협회(협회장 박윤하)로부터 현금 1500만원을 기탁받는 등 따뜻한 후원 행렬은 갑진년에도 지속되고 있다.

    방한용품은 진흥원내 8개 소속시설 생활인 및 이용자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전달됐다. 햅쌀은 대구여자단기청소년쉼터, 대구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꿈꾸라 특수(대안)학교, 수지의 집, 늘사랑청소년센터, 소망의 집, 대구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 등 민관 청소년 이용시설에 전달됐다.
  • ▲ 대구행복진흥원에 따뜻한 후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은 지난달 29일 진행된 대구미라클여성의원 후원품 전달식 모습.ⓒ대구시행복진흥원
    ▲ 대구행복진흥원에 따뜻한 후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은 지난달 29일 진행된 대구미라클여성의원 후원품 전달식 모습.ⓒ대구시행복진흥원
    기탁받은 후원금은 대구시민 행복도 제고를 위한 각종 행사 운영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자들은 입을 모아 “행복진흥원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후원에 지속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구행복진흥원 정순천 원장은 “우리 이웃을 위한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준 지역의 많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대구행복진흥원은 앞으로도 체감할 수 있는 사회서비스로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