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서명환)는 12일 농업·농촌 발전 방향과 지역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소통하기 위해 역대 소장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영천시
    ▲ 영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서명환)는 12일 농업·농촌 발전 방향과 지역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소통하기 위해 역대 소장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영천시
    영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서명환)는 12일 농업·농촌 발전 방향과 지역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소통하기 위해 역대 소장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농업기술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정재식(16,17,20대), 윤광서(19대), 김선주(21대), 허상곤(22대), 이종규(23대), 김병운(24대), 양만열(25대), 양재석(26대), 이정희(27대) 소장 등 9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전·현직 소장들은 지역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앞으로 영천시 미래농업이 나가야 할 방향과 발전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찾아오는 부자농촌을 만들기 위해서는 미래농업을 책임지는 청년 농업인과 및 농업 관련 기관단체들과의 소통을 강조했다. 

    서명환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지금의 농업의 발전이 오기까지 밑바탕에는 역대 농업기술센터 소장들의 헌신적인 노고와 지혜 덕분이다. 이 자리를 이어받아 영천시 농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