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경의선 숲길에서 옥외광고와 플래시몹 공연을 통해 달성군 관광지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달성군
    ▲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경의선 숲길에서 옥외광고와 플래시몹 공연을 통해 달성군 관광지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달성군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경의선 숲길에서 옥외광고와 플래시몹 공연을 통해 달성군 관광지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도권의 젊은층에게 달성군 관광지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고 QR코드가 연동되는 옥외광고와 함께 참꽃의 분홍물결을 주제로 한 플래시몹 공연을 펼쳐 현장을 찾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특국립근대미술관 유치를 통해 대표 문화도시로 거듭날 달성군을 부각시키고 역사·생태 관광자원과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홍보에 주력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국립근대미술관 및 국립뮤지컬콤플렉스 유치를 통해 달성군이 대구의 대표 문화관광 거점도시로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문화관광도시 달성군을 알리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다양하고 다채로운 홍보 활동을 벌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