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준 동구청장 “소외된 이웃이 없는 따뜻한 공동체 동구 위해 노력하겠다”
  •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지난 7일 겨울철 복지위기가구 집중 발굴 기간을 맞아 동대구역 광장에서 고독사 예방 및 겨울철 복지위기가구 발굴·지원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동구청
    ▲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지난 7일 겨울철 복지위기가구 집중 발굴 기간을 맞아 동대구역 광장에서 고독사 예방 및 겨울철 복지위기가구 발굴·지원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동구청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지난 7일 겨울철 복지위기가구 집중 발굴 기간을 맞아 동대구역 광장에서 고독사 예방 및 겨울철 복지위기가구 발굴·지원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한전MCS㈜ 동대구지점(지점장 김승모) 직원 40여 명이 함께했다. 한전MCS㈜ 동대구지점은 지난해 7월 동구청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들은 지역주민들에게 위기가구 발굴·지원 홍보물품과 리플렛을 배부하면서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운 겨울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를 발굴하여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하여 소외된 이웃이 없는 따뜻한 공동체 동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