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항 원법사 주지 해운스님(오른쪽에서 세번째)은 동국대 WISE캠퍼스 류완하 총장에게 장학기금으로 5천만원을 전달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국대 WISE캠퍼스
    ▲ 포항 원법사 주지 해운스님(오른쪽에서 세번째)은 동국대 WISE캠퍼스 류완하 총장에게 장학기금으로 5천만원을 전달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국대 WISE캠퍼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총장 류완하)는 포항 원법사가 지역미래불자육성장학기금으로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3일 10시 동국대 WISE캠퍼스에서 열린 기금 전달식에서 포항 원법사 주지 해운스님은 동국대 WISE캠퍼스 류완하 총장에게 장학기금으로 5000만원을 전달했다.

    원법사는 경북 포항시에 소재한 사찰로, 주지 해운스님은 동국대 WISE캠퍼스 불교학부를 졸업하고 원법사장학회 이사장을 맡고 있다.

    류완하 총장은 “스님과 불자님들이 도와주시는 덕분에 학교가 글로컬 대학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어서 감사드린다. 학생들이 기부하시는 분들을 보며 남을 돕고 사회에 봉사하는 자세를 느끼고 배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원법사 주지 해운스님은 “모교가 지역에서 활발하게 역할을 잘하고 발전하고 있는 모습에 동문으로서 반갑고, 앞으로 글로컬 인재 양성 대학으로 발전하고 변화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