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들에게 풍부한 독서 기회 및 학습에 도움 제공
  • ▲ 농협은행 경북본부(본부장 최진수)는 경북 내 490개 초등학교에 1년간 매달 ‘어린이 동산’ 도서를 무료로 배부하는 기증식을 진행했다.ⓒ농협중앙회 경부본부
    ▲ 농협은행 경북본부(본부장 최진수)는 경북 내 490개 초등학교에 1년간 매달 ‘어린이 동산’ 도서를 무료로 배부하는 기증식을 진행했다.ⓒ농협중앙회 경부본부
    지난 8월 12일, 농협은행 경북본부(본부장 최진수)는 경북 내 490개 초등학교에 1년간 매달 ‘어린이 동산’ 도서를 무료로 배부하는 기증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증식에는 임종식 경북도교육감과 최진수 농협은행 경북본부장이 참석하여 기증되는 도서를 전달했다. 기증식은 지역 사회의 교육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농협은행의 노력의 일환으로 이뤄졌으며, 초등학생들에게 풍부한 독서의 기회를 제공하고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이다.
     
    임종식 경북도교육감은 “이번 도서 기증은 우리 아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알리고, 학습의 동기를 부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진수 본부장도 “농협은행은 지역 교육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증된 도서는 경북 지역 초등학교에 매달 배부되어 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경북본부는 이번 기증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교육에 공헌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