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체육고 방문…파리올림픽 김서영·김민섭 수영선수와 함께 캠페인 진행
  • ▲ 경북농협(본부장 임도곤)은 5일 경북체육고등학교를 방문하여 파리올림픽 김서영, 김민섭 수영선수 및 수영부 학생들과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경북농협
    ▲ 경북농협(본부장 임도곤)은 5일 경북체육고등학교를 방문하여 파리올림픽 김서영, 김민섭 수영선수 및 수영부 학생들과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경북농협
    경북농협(본부장 임도곤)은 5일 경북체육고등학교를 방문해 파리올림픽 김서영, 김민섭 수영선수 및 수영부 학생들과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김서영 선수는 여자 수영 첫 4연속 올림픽에 참가한 한국 여자수영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김민섭 선수는 2024년 파리 올림픽 출전했고 스페인에서 열린 2024 마레 노스트럼 시리즈 2차대회 남자 접영 200m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 행사는 학생들이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운동선수들에게 필요한 균형잡힌 식단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리는 계기가 됐다. 

    임도곤 본부장은 “선수들과 학생들에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장려하고, 지역 사회와 스포츠계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자 아침밥 먹기 운동을 함께 전개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