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힐링공간과 볼거리 제공
  • ▲ 청도군(군수 김하수) 금천면은 주민들과 관내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힐링공간과 볼거리 제공을 위해 명품 코스모스 꽃밭을 조성하여 금천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청도군
    ▲ 청도군(군수 김하수) 금천면은 주민들과 관내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힐링공간과 볼거리 제공을 위해 명품 코스모스 꽃밭을 조성하여 금천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청도군
    청도군(군수 김하수) 금천면은 주민들과 관내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힐링공간과 볼거리 제공을 위해 명품 코스모스 꽃밭을 조성하여 금천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금천면 신지리 하천변 약 5000㎡의 유휴공간에 조성된 꽃밭은 풍성한 코스모스가 화창한 가을철의 날씨와 어우러져 주변 경관을 한층 더 아름답고 화사하게 만들고 있다.

    이곳 코스모스 꽃밭은 올해 7월경 파종을 시작하여 코스모스가 만개하기까지 주변 제초작업 및 관리를 통해 꽃밭을 완성해 왔으며, 조성된 꽃밭은 향후 코스모스 이외에도 다양한 꽃들을 심어 주민들에게 더욱더 많은 볼거리와 힐링공간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금천면은 매년 마을별 특색있는 꽃밭조성 및 동창천 강변도로 장미길 등 꽃길과 꽃밭조성을 위한 경관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상주 금천면장은 “관내를 찾는 관광객들과 주민분들이 항상 청정하고 아름다운 청도를 느낄 수 있도록 명품 꽃길 및 꽃밭 조성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