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개 협력사 초청, 소통 강화와 품질 개선 성과 공유한빛파워·태양기술개발 우수 협력사로 선정
  • ▲ 한국전력기술이 협력사들과 품질개선 성과공유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전력기술
    ▲ 한국전력기술이 협력사들과 품질개선 성과공유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전력기술
    한국전력기술은 12일 경북 김천시 본사에서 40여 설계 협력사를 초청해 소통 강화 및 품질 개선 성과 공유를 위한 ‘Quality Day’를 개최했다. 

    2013년부터 매년 실시하는 이 행사는 협력사와 장기적 파트너십 구축과 동반성장을 위한 것으로, 올해는 한국전력기술 경영진과 협력사 임직원 70명이 참석했다.

    올해 행사에서는 △우수 협력사 시상 △초청 강연 △품질 관련 발표에 이어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한빛파워와 태양기술개발에 감사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또 서울대 박성현 명예교수가 '인류 문명의 변천과 품질경영의 도전과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했다. 박 교수는 품질 개선에 창의력과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한국전력기술과 협력사 간 시너지 창출 방안을 제시했다.

    한국전력기술은 앞으로도 협력사와 소통을 위한 품질발전협의회, 협력사 교육프로그램 등 다양한 협력활동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