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째 이어지는 LG경북협의회의 이웃사랑
  • ▲ 문혁수 회장(왼쪽)이 구미시청에서 김장김치 전달식을 갖고 김장호 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구미시
    ▲ 문혁수 회장(왼쪽)이 구미시청에서 김장김치 전달식을 갖고 김장호 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구미시
    LG경북협의회(회장 문혁수·사진 왼쪽)가 4일 구미시청에서 ‘LG사랑나눔 김장김치’ 1만3000kg(6400포기, 60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김장은 구미 LG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지역 농산물로 만든 김치를 구매해 사회복지시설 77개소와 저소득 취약계층 160세대에 배부한다.

    LG경북협의회 관계자는 “연말마다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 하겠다”고 밝혔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매년 나눔을 실천하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에 감사한다. 구미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세심한 배려로 살기 좋은 행복한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LG경북협의회는 지난 2014년부터 연말 김장 나눔을 통해지금까지 9만 포기의 김치를 전달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