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1,349명 등 총 1,530명 학위 수여변창훈 총장 “졸업생의 도전과 성공 끝까지 응원”
-
-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2월 20일 오전 기린체육관에서 ‘2025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학사학위를 수여받고 있는 도예은 학생).ⓒ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2월 20일 오전 기린체육관에서 졸업생과 학부모,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1,349명, 석사 135명, 박사 44명, 석·박사 통합과정 2명 등 총 1,530명이 학위를 받았다. 행사는 학사보고를 시작으로 변창훈 총장의 졸업식사, 기우항 이사장의 격려사, 김응삼 총동창부회장의 축사에 이어 학위증서 및 각종 상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졸업생 대표로는 재활의료공학과 도예윤 학생이 학사학위를 받았다. 뷰티케어학과 홍은서 학생은 이사장상을, 물리치료학과 박찬영 학생은 최우상을 수상했으며, 경찰행정학과 권강민 학생과 해양교육문화학과 안태영 학생은 공로상을 각각 받았다.이와 함께 학군단 공로상, 도지사상, 대구시장상, 경산시장상, 대구시한의사협회장상, 저축유공상, 총동창회장상 등 다양한 부문별 시상도 이어지며 졸업생들의 학업 성취와 공로를 격려했다.변창훈 총장은 졸업식사를 통해 “영광스러운 학위 취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대구한의대학교는 지속적인 발전과 미래 비전을 통해 자부심과 자긍심을 키워주는 대학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졸업생 여러분의 발전과 성공을 언제나 기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한편 대구한의대는 전통 한의학과 융합 학문을 기반으로 한 교육과 연구를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