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령군이 지난 4일‘2014년 고령군 스타기업’ 인증서 수여 및 인증 현판 게첨식을 가졌다.ⓒ고령군 제공
    ▲ 고령군이 지난 4일‘2014년 고령군 스타기업’ 인증서 수여 및 인증 현판 게첨식을 가졌다.ⓒ고령군 제공

    경북 고령군(군수 곽용환)이 지역경제 리더로서 선도적 역할을 해온 기업을 선정해 스타기업 인증서를 수여했다.

    고령군은 지난 4일 지역경제 발전을 이끌어 갈 미래성장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해 ‘2014년 고령군 스타기업’ 인증서 수여 및 인증 현판 게첨식을 가졌다.

    이날 선정된 스타기업은 (주)삼진, (주)지산타포린, 삼흥공업사, (주)신원 등으로, 스타기업에 선정된 기업들은 혁신적 기술력과 생산성 향상 및 미래성장 유망 중소기업체로서 3년 이상 사업 영위, 연간 매출액 30억 이상, 매출액 상승률, 신기술 및 첨단기술 보유, 기술개발 실적, 지역사회 공헌도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됐다.

    고령군은 스타기업에 대해 중소기업 운전자금 융자추천금액 지원확대 및 각종 중소기업지원사업 우선추천, 기업 수요에 맞는 전략적 지원시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스타기업에 대해 ‘지역경제의 리더’로서 경제 발전에 선도적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으며, 선정기업 대표들은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공헌에 매진할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