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73개 상을 수상한 계명문화대 학생들과 지도교수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가 지난 달 열린 대구뷰틱엑스포 콘테스트에서 무려 173개 상을 휩쓸었다.
이 대학 뷰티코디네이션학부와 기업브랜드학부는 대구엑스코(EXCO)에서 개최된 ‘2016 대구뷰티엑스포 국제뷰티콘테스트’에서 특별대상 2개, 대상 5개, 금상 27개 등 모두 173개 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우선 103명이 참가한 기업브랜드학부는 웨딩메이크업부문 신의진 학생과 팁위드랩 부문 김채은 학생이 창의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특별대상을 수상했고 웨딩메이크업, 습식매니큐어 등 8개 부문에서 대상 4개, 금상 23개, 은상 45개 등을 차지했다.
또 뷰티코디네이션학부 26명의 학생들도 얼굴관리부문에 김진아 학생이 대상을 수상하는 등 4개 부문에 참가해 금상 4개, 은상 12개, 동상 8개, 장려상 1개 등을 수상했다.
뷰티코디네이션학부 윤미숙 지수교수는 “현장경험이 풍부한 지도교수들의 열정과 강도 높은 테크닉 훈련에도 불만 없이 따라와 준 학생들의 믿음의 결과”라고 밝혔다.
기업브랜드학부 임수은 학부장은 “학생들이 서로를 보완하고 정보와 기술을 공유하게 한 것이 많은 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비결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