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현장 찾아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
-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올해 1/4분기 지역발전 기여 우수기업으로 ㈜창성밴드(대표 박길헌)을 선정하고 기업 방문행사를 가졌다.
군은 지난 24일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창성밴드를 찾았고 성주읍 금산1리 마을과 자매결연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김항곤 군수, 배재만 군의장, 백철현 군의원, 윤정환 중소기업협의회장, 금산1리장, 업체대표 및 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 인증현판 부착, 간담회, 사업장견학 등이 이어졌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오늘 지역발전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창성밴드 대표와 기업체직원 여러분들에게 축하하며 이렇게 땀흘리는 여러분들이야말로 지역경제를 살리는 원동력이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경제를 이끌어 나가는 주인공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창성밴드 박길헌 대표는 “지역기업이 군행정, 주민들과상생협력하는 모범사례가 되어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성밴드는 2011년 10월 5일 설립해 포장용 PP밴드와 포장기자재를 생산하는 업체로서 현재 연매출액이 60억에 이르는 우수 중소기업으로 소방의 날 경북도지사 표창 수상, 별고을 장학금 기탁, 성주소방서 소화기 100대 기증 등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성주일반산업단지의 대표적인 모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