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한의약 관련 전시회…한의약 미래 가치 창출‘메디엑스포’ 동시 개최로 한의약 관련 기업 국제컨퍼런스 등 마련
  • ▲ 대한민국한방엑스포 포스터.ⓒ한약진흥재단
    ▲ 대한민국한방엑스포 포스터.ⓒ한약진흥재단

    한약진흥재단(원장 이응세)이 ‘제18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에 참가할 한의약 관련 제약회사 및 한방 병·의원, 한의약 산업 관련 우수업체, 지자체 등을 공개 모집 한다.

    대구시 및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후원하는 ‘제18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한의약 관련 전시회로 ‘한의약의 전통과 가치, 건강한 미래를 열다’란 주제로 오는 7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다.

    이번 엑스포는 ‘메디엑스포’와 동시 개최되며 한의약 관련기업 국제컨퍼런스 및 비즈니스 상담회·의료인 보수교육·일자리 창출을 위한 창업지원 세미나·한약재 재배교육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마련된다.

    참가 신청 희망하는 업체는 대한민국한방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한방엑스포 조직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공개모집은 오는 10일까지 최종 참가업체 모집을 마감할 예정이며 조기 신청 및 지자체 추천시 부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약진흥재단은 한의약의 표준화 및 과학화·세계화로 한의약의 미래 가치를 창출하고 한의약 브랜드의 해외 인지도를 높여 한의약의 해외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대한민국한방엑스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