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도의원 지역구 별로14일부터 양학·용흥·우창 지역 시작
-
김정재 의원(포항북·자유한국당)은 14일부터 제20대 국회 3년차 의정활동성과를 시민들에게 찾아가 보고하는 ‘국회의원 김정재 2019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포항시 북구지역 도의원 선거구별로 5회에 걸쳐 그동안 추진했던 지역현안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국회에서의 의정활동 성과를 지역 주민들에게 보고한다.
김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동한 내역을 상세히 설명하고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수상, 지역 현안사업 예산 확보 등 풍성한 의정활동 성과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예산확보를 통한 강소형 R&D특구 추진, 방사광가속기 활용 신약개발 클러스터 조성 등 4차산업 선도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청사진을 발표하고 환동해물류 중심도시, 영일만 해양관광 중심도시 등 포항의 신산업 성장동력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김정재 의원이 대표 발의한 지진과 관련 법률안의 처리 성과,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계획 등을 보고할 예정이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뤄낸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기 위해 의정보고회를 마련했다”며 “꼭 참석해 대한민국과 포항의 미래를 열어가는 데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