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도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청도군생활체조협회(회장 박근숙)가 주관하는 제12회 청도군수배 생활체조경연대회가 30일 청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청도군
    ▲ 청도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청도군생활체조협회(회장 박근숙)가 주관하는 제12회 청도군수배 생활체조경연대회가 30일 청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청도군

    청도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청도군생활체조협회(회장 박근숙)가 주관하는 제12회 청도군수배 생활체조경연대회가 30일 청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대회는 각 팀별로 다양한 기술과 재능을 선보이며 생활체조인들이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 축제의 장이 됐다.

    또 추희경 라틴에어로빅시범단(한국생활체육지도자협회 포항지부)이 특별공연을 선보이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대회사에서 “열정적인 노력과 흘린 땀의 결실로 제29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및 제23회 경상북도지사 생활체육체조대회를 통해 지금까지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에는 이승율 청도군수를 비롯한 박기호 군의장, 박권현 도의원, 군의원, 각 기관 단체장, 체육회 임원과 선수 등이 참가한 대회는 생활체조 클럽 14개팀 50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