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순견 미래통합당 포항시남구울릉군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일 성명서를 통해 지난 3일 국회에 제출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구획정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김 예비후보 측
    ▲ 김순견 미래통합당 포항시남구울릉군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일 성명서를 통해 지난 3일 국회에 제출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구획정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김 예비후보 측
    김순견 미래통합당 포항시남구울릉군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일 성명서를 통해 지난 3일 국회에 제출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구획정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김순견 예비후보는 성명서를 통해 “‘포항시남구울릉선거구’가 종전대로 존치된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며 환영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선거구획정안은 울릉군 주민들의 여망을 잘 수용한 것으로 ‘정치는 국민이 삶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 준 훌륭한 결정”이라며 반겼다.

    김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구획정안 사태를 겪으면서 포항시남구와 울릉군은 교통과 생활문화면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한 가족과 같은 사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제 포항시남구와 울릉군은 한마음 한뜻으로 새로운 희망을 향해 함께 해 나갈 것을 당부하며, 본 후보도 항상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