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는 지난 10일 인산관 1층 대회의실에서 (사)한국청소년육성회 포항지구회, 유성요양병원, ㈜경북무인항공과 산학협력체결 조인식을 가졌다.ⓒ선린대
    ▲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는 지난 10일 인산관 1층 대회의실에서 (사)한국청소년육성회 포항지구회, 유성요양병원, ㈜경북무인항공과 산학협력체결 조인식을 가졌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는 지난 10일 인산관 1층 대회의실에서 (사)한국청소년육성회 포항지구회, 유성요양병원, ㈜경북무인항공과 산학협력체결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선린대학교와 (사)한국청소년육성회 포항시지구회(회장 강창호), 유성요양병원(병원장 최요한),(주)경북무인항공과 산학 협력 체제를 구축해 소외된 학생들에 대한 장학사업 및 상호 필요한 정보를 교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양 기관은 경쟁력 제고 및 인재개발 사업의 진행을 위해 필요한 기자재 및 시설의 공동 활용과 인적 교류를 활성화하기로 했다.

    김영문 총장은 축사에서 “4차산업혁명 시대에 드론 관련 산업이 날로 발전하고 있는 상황에서 드론기술 관련 인력 및 기술 교류를 통해 상호 협력할 수 있는 새로운 발전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과 지역사회 및 지역업체와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지역의 인재양성에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