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팀별 모두 상복 터졌네
  • ▲ 김천시(시장 김충섭) 열린민원과는 ‘2020년 각종 평가’에서 각 팀별 모두 고른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김천시
    ▲ 김천시(시장 김충섭) 열린민원과는 ‘2020년 각종 평가’에서 각 팀별 모두 고른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김천시

    김천시(시장 김충섭) 열린민원과는 ‘2020년 각종 평가’에서 각 팀별 모두 고른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는 등 높은 업무역량 능력을 발휘했다.

    지적행정업무에서는 경상북도 최우수 기관상 및 팀별 유공공무원으로 국토교통부장관 및 경상북도지사상을 싹쓸이하는 성과를 거뒀다.

    우선 지적행정업무 추진실적으로 ‘경상북도 최우수 기관상’, ‘개별공시지가 유공공무원 김길섭 국토교통부장관상’, ‘도로명주소 유공공무원 권혁민 행정안전부장관상’, ‘국가공간정보발전 유공공무원 최지혜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지적행정업무 종합평가 유공공무원 김용환 경상북도지사표창’, ‘민원행정추진실적평가 유공공무원 이성택 경상북도지사표창’도 수상했다.

    이는 각 팀별 전문적 지식과 철저한 업무처리로 민원인에게 신뢰를 받고 고객만족 민원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해 얻은 결과다.

    장성윤 열린민원과장은 “한해 동안 열심히 맡은 바 업무에 충실히 임해 좋은 결실의 열매를 맺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내년에도 더 좋은 결과로 행정의 신뢰를 얻고민원인들에게 한층 더 높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