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3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내 중·고등학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청송군 청소년 어울마당 축제 ‘고·함(고마워 함께해줘서)’ 행사가 열렸다.ⓒ청송군
    ▲ 지난 3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내 중·고등학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청송군 청소년 어울마당 축제 ‘고·함(고마워 함께해줘서)’ 행사가 열렸다.ⓒ청송군

    청송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지난 3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내 중·고등학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청송군 청소년 어울마당 축제 ‘고·함(고마워 함께해줘서)’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학업 및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전한 분위기 속에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발산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1부 행사는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장기자랑 공연으로 노래, 댄스, 밴드공연 등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산하는 기회가 됐다. 2부 행사는 전문 레크리에이션과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으로 청소년들의 관심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함께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번 어울마당은 전문가 혹은 전문팀들 중심이 아닌 청소년들이 기획과 홍보, 운영, 평가까지 행사의 전반에 걸쳐 주도적인 활동을 펼쳤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청소년 축제에 참여해주는 지역 청소년에게 고맙게 생각한다”며 “청소년 어울마당을 통해 일상 속 작은 행복을 느낄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