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군위군의 스마트농업을 선도하는 정보화농업인회 회원들이 최근 경북도농업기술원이 주최한 ‘2021년 경북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 3개 분야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군위군
    ▲ 군위군의 스마트농업을 선도하는 정보화농업인회 회원들이 최근 경북도농업기술원이 주최한 ‘2021년 경북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 3개 분야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군위군
    군위군의 스마트농업을 선도하는 정보화농업인회(회장 홍수희) 회원들이 최근 경북도농업기술원이 주최한 ‘2021년 경북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 3개 분야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정보화를 선도하는 농업인 육성 및 농업경영·마케팅의 선도·창의적 활용을 통한 융·복합 소득 창출을 목적으로 개최됐으며 총 6개 분야로 펼쳐졌다.

    총 6개 분야 중  ‘농업경영·마케팅의 선도·창의적 활용 경진’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농업인 경영·정보화 활성화 경진’ 분야, ‘매우 특별한 홍보 및 스토리텔링 경진’ 분야에서 각각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8년부터 2019년도에 이어 올해로 세 번째 최우수상을 거머쥐었으며 다시금 군위군 정보화농업인회 회원들의 열정과 정보화 능력을 확인하게 했다.

    신회용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정보화를 활용한 차세대 농업 선두주자로서 정보화농업인회 회원들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정보화농업인회 회원들이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