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혜경 센터장 “심리방역키트가 청소년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길”
  • ▲ 영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남혜경)는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을 지속하며 불안을 겪고 있는 관내 고등학교 3학년 및 학교 밖 청소년 740여 명을 대상으로 수능 응원을 위한 ‘우리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토닥토닥 심리방역키트’를 지난 8일부터 학교별 순차적으로 방문해 전달했다.ⓒ영천시
    ▲ 영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남혜경)는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을 지속하며 불안을 겪고 있는 관내 고등학교 3학년 및 학교 밖 청소년 740여 명을 대상으로 수능 응원을 위한 ‘우리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토닥토닥 심리방역키트’를 지난 8일부터 학교별 순차적으로 방문해 전달했다.ⓒ영천시

    영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남혜경)는 지난 8일부터 관내 고등학교 3학년 및 학교 밖 청소년 740여 명을 대상으로 수능 응원을 위한 ‘우리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토닥토닥 심리방역키트’를 학교별 순차적으로 방문해 전달했다.

    심리방역키트는 입시 및 취업 준비로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험 생활 속 위기 상황에 사용 가능한 방역물품으로 KF94 마스크, 소독 물티슈, 가그린, 컴퓨터용 수성싸인펜으로 구성했다.

    남혜경 센터장은 “심리방역키트가 청소년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고 몸과 마음을 돌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얼마 남지 않은 수능 마무리 잘하시고, 수험생 모두 좋은 결실을 거뒀으면 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영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및 부모 상담, 가출·학업중단·학교폭력 상담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위기청소년 긴급구조 및 지원활동, 청소년자원봉사 활동 및 교육, 청소년전화 1388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상담이 필요할 시는 청소년 상담센터로 연락하면 24시간 365일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