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단 역량 강화 목적으로 마련
  • ▲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11일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에서 ‘공무원 SNS 홍보단(영양별지기)’워크숍을 개최했다.ⓒ영양군
    ▲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11일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에서 ‘공무원 SNS 홍보단(영양별지기)’워크숍을 개최했다.ⓒ영양군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11일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에서 ‘공무원 SNS 홍보단(영양별지기)’워크숍을 갖고 군정 홍보 역량에 집중하기로 했다.

    이날 워크숍은 영양별지기를 대상으로 군정 홍보의 목적을 이해하고 SNS 채널 활용법에 대해 직접 실습을 통해 습득하고 홍보단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워크숍에 참석한 손다혜 SNS 홍보단원은 “영양군 홍보에 대한 방향과 앞으로 활동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영양의 다양한 소식을 많은 사람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군정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홍보단 여러분께 대단히 감사드리며, 영양군 SNS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이 행복영양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양군 SNS 홍보단은 영양군의 공식 SNS 채널을 공유하는 것 외에 위드 코로나 시행에 따라 내년에 있을 산나물축제, 고추아가씨 선발대회, 영양고추 H.O.T 페스티벌 등 영양군의 다양한 행사를 홍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