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금액 5만원 이상 고객에게 영천사랑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이벤트
  • ▲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훈, 이하 공단)은 10일부터 운영을 재개하고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영천시
    ▲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훈, 이하 공단)은 10일부터 운영을 재개하고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영천시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훈, 이하 공단)은 10일부터 운영을 재개하고 페이백 이벤트를 마련했다.

    페이백 이벤트는 짚와이어 이용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금액의 일부를 영천사랑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매표소에서 티켓을 발권해 짚와이어를 이용한 후 매표 담당자에게 티켓을 제출하면 기준에 따라 영천사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지급 기준은 이용 금액에 따라 5만~10만 원 미만은 1만원권, 10~15만 원은  2만 원권, 15만~20만 미만은 3만 원권으로, 일행 별 최대 3만 원까지 페이백이 가능하다.

    김재훈 이사장은 “가을 단풍철을 맞아 보현산댐 짚와이어를 찾아주신 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족·지인과 함께 보현산에 방문하셔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짚와이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현산댐 짚와이어는 탑승 거리 1411m를 최고 100km/h 속도를 체험할 수 있는 레포츠 시설로 많은 이용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장 방문 및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