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관광지 및 우수 캠핑문화·용품 홍보
  • ▲ 달성군(군수 김문오)이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2 제2회 대한민국 캠핑대전’에서 캠핑 및 레저체험 관광을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해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달성군
    ▲ 달성군(군수 김문오)이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2 제2회 대한민국 캠핑대전’에서 캠핑 및 레저체험 관광을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해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달성군

    달성군(군수 김문오)이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2 제2회 대한민국 캠핑대전’에서 캠핑 및 레저체험 관광을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해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는지자체와 관광업체 등 200여 개 기관·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약 790부스를 통해 진행해 지역별 우수관광정보를 소개하고 대표관광지 및 우수 캠핑문화‧용품을 홍보하며 다양한 참여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달성군은 낙동강 레포츠밸리, 비슬산 오토캠핑장 등 달성군 캠핑‧레저스포츠 관광지를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기념품 및 관광지도 등 홍보물을 배부하고 군내 주요 관광지 안내 등 적극적인 관광홍보 마케팅을 펼쳤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캠핑‧레저 관광산업에 대한 관광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서 낙동강과 비슬산을 품고 있는 달성군만이 지닌 고유한 도심 근교 자연친화적 관광명소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달성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달성군만의 특색이 묻어나는 캠핑‧레저 관광콘텐츠를 발전시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