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와 경상북도가 함께 후원하는 캠핑전문 전시회
  • ▲ 대구 달서구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2회 대한민국 캠핑대전에서 이동식 관광안내소 차량을 활용한 달서구의 다양한 관광자원 홍보로 최우수 기획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달서구
    ▲ 대구 달서구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2회 대한민국 캠핑대전에서 이동식 관광안내소 차량을 활용한 달서구의 다양한 관광자원 홍보로 최우수 기획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달서구

    대구 달서구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2회 대한민국 캠핑대전에서 이동식 관광안내소 차량을 활용한 달서구의 다양한 관광자원 홍보로 최우수 기획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디오씨가 주관하며,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가 함께 후원하는 캠핑전문 전시회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캠핑카, 캠핑용품 등 캠핑 관련 사업체 220개 사 이상이 참여해 약 790여 개 부스를 운영하며 캠핑정보와 캠핑문화, 용품 등을 홍보했다.

    달서구는 올해 특색 있는 디자인의 이동식 관광안내소 차량을 활용한 이색적인 홍보관 부스를 구성했다. 홍보 부스에서는 달서9경, 달서별빛캠프캠핑장 및 달서구 관광두레 주민사업체 상품 등 달서구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