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여건 속에서 구성원 여러분들 노고와 헌신에 힘입어 이룬 값진 성과”
  • ▲ 대구사이버대학교 개교 20주년 기념 슬로건.ⓒ대구사이버대
    ▲ 대구사이버대학교 개교 20주년 기념 슬로건.ⓒ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3일 대구대학교 창파도서관 멀티미디어룸(강당)에서 개교 20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새로운 슬로건과 엠블럼을 선포했다.

    이날 행사에는 영광학원 장익현 이사장과 이근용 총장, 김성재 총학생회장 등 대학 구성원 50여명이 함께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의 새로운 슬로건인 ‘함께한 20년! 새로운 도약!’은 과거 20년의 경험을 발판으로 미래로 향한다는 대구사이버대학교의 의지가 담겨있다.
  • ▲ 이근용 총장은 기념사에서 “대학 개교 20주년 자체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구성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힘입어 이루어낸 값진 성과”라며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와 생존에 대해 쉼 없이 고민하며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자”고 말했다.ⓒ대구사이버대
    ▲ 이근용 총장은 기념사에서 “대학 개교 20주년 자체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구성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힘입어 이루어낸 값진 성과”라며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와 생존에 대해 쉼 없이 고민하며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자”고 말했다.ⓒ대구사이버대
    장익현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20년동안 발전을 거듭하여 숱한 시련과 고난을 이겨내고 오늘의 영광된 자리를 만들어낸 이근용 총장님을 비롯한 구성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 글로벌시대에 가장 경쟁력 있는 대학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근용 총장은 기념사에서 “대학 개교 20주년 자체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구성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힘입어 이루어낸 값진 성과”라며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와 생존에 대해 쉼 없이 고민하며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