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2일 국민의힘 중앙당으로부터 수성을 공천장을 받은 이인선 후보가 13일 선관위에 정식 후보로 등록을 완료했다.ⓒ이인선 후보 사무소
    ▲ 지난 12일 국민의힘 중앙당으로부터 수성을 공천장을 받은 이인선 후보가 13일 선관위에 정식 후보로 등록을 완료했다.ⓒ이인선 후보 사무소
    지난 12일 국민의힘 중앙당으로부터 수성을 공천장을 받은 이인선 후보가 13일 선관위에 정식 후보로 등록을 마쳤다.

    이인선 후보는 수성구을 보궐선거 국민의힘 후보로 지지해주신 수성구민 여러분과 당원에게 다시 한 번 인사를 드리며 “지금 이 시간부터 신발 끈을 동여매 수성구민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수성구들민과 함께 살기 좋은 수성구를 만들어 가겠다. 수성구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후보는 공약으로 수성 남부선 신설, 진밭골 문화벨트 조성, 수성못 보행 관광 클러스터 조성을 통해 대한민국 관광명소 수성못 조성, 역동적이고 활기찬 경제도시의 기틀 마련 등을 제시했다.

    일자리가 넘쳐나고 소득이 넘치는 도시, 인구 유입이 늘고 갈 곳과 쉴 곳, 볼 곳이 많은 도시, 청년들과 아이들의 미래가 있는 도시, 창업하기 좋은 도시로 발돋움 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이인선 후보는 “윤석열 새 정부에서 대구가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그간 쌓은 모든 인적 물적 자산을 활용하고, 경쟁력있는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대구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