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홈페이지 통해 자세한 입학 전형 확인
  • ▲ 재취업 온라인 사관학교로 거듭나고 있는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가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이달 1일부터 선발 중이다.ⓒ영진사이버대
    ▲ 재취업 온라인 사관학교로 거듭나고 있는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가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이달 1일부터 선발 중이다.ⓒ영진사이버대

    재취업 온라인 사관학교로 거듭나고 있는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가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6월 1일부터 선발 중이다.

    2년제 전문학사 학위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영진사이버대는 ▲사회복지계열 ▲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메카트로닉스학과 ▲산업경영학과 ▲부동산학과 ▲노인복지학과 ▲글로벌실용영어학과 ▲상담심리학과 ▲재활상담복지학과 ▲뷰티케어학과 ▲아동복지학과에 신·편입생을 합해 모두 1217명(정원 외 포함)을 선발한다.

    올해로 개교 20주년을 맞이한 영진사이버대는 졸업생을 2만 명 이상 배출했으며, 전 교수진이 취업 및 재취업 중심의 실용 교육뿐만 아니라 1대1 밀착 지도방식을 통해 재학생들의 자기계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프라인 대학에 비해 직장인이나 주부, 산업체 위탁생, 군인 등 직업과 연령,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대학 진학의 기회를 놓친 다양한 계층에서 이 대학교를 지원하고 있다.

    임우현 입학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이 일상화된 시대에 고품질의 온라인 강의를 실시하는 사이버대학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대학은 2년 만에 전문학사 학위와 자격증 취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4년제 대학으로 편입할 수 있기에 직장인이나 주부들의 관심이 아주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교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입학 전형을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