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복지 활성화 기금으로 사용
  • ▲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7일 대구 서구 자원봉사능력개발원 행복나눔의 집을 찾아 쪽방거주민 등 주거취약계층의 주거복지 활성화 기금조성을 위해 개최되는 ‘여름밤 개발원의 블루스’ 행사에 앞서 후원금을 전달했다.ⓒ대성에너지
    ▲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7일 대구 서구 자원봉사능력개발원 행복나눔의 집을 찾아 쪽방거주민 등 주거취약계층의 주거복지 활성화 기금조성을 위해 개최되는 ‘여름밤 개발원의 블루스’ 행사에 앞서 후원금을 전달했다.ⓒ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7일 대구 서구 자원봉사능력개발원 행복나눔의 집을 방문해 쪽방거주민 등 주거취약계층의 주거복지 활성화 기금조성을 위해 개최되는 ‘여름밤 개발원의 블루스’ 행사에 앞서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자원봉사능력개발원에서 주최하는 ‘여름밤 개발원의 블루스’ 행사는 16일 개최예정으로, 임대주택 주거상향자 안정화, 아동주거환경 개선사업 활성화, 대구전역 비주택 실태조사, 주거복지 인력 및 차량지원을 위한 기금조성을 목표로 열린다.

    대성에너지 윤홍식 대표이사는 “올여름은 평년보다 더 더울 것이라는 전망이 많은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기금모금 행사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기 위해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어 “대성에너지는 다양한 방법의 나눔과 봉사문화 확산에 더욱 앞장서 시민 모두가 건강하게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지난 20여 년간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함께 쪽방거주민의 자활과 복지증진을 위한 반찬나눔 봉사활동, 폭염나기 캠페인 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등 매년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