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GB유페이, 대구도시철도公 대중교통 홍보캠페인 참여

매월 22일은 도시철도 타는 날
모바일 원패스앱 대중교통 캐시백 이벤트 병행
도시철도 이용 독려…탄소 저감 실천 앞장

입력 2022-06-22 22:19 | 수정 2022-06-27 14:57

▲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유페이(대표이사 김윤국)는 지난 21일 대구 신남네거리 일대에서 대구도시철도공사(이하 공사)와 합동으로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홍보캠페인에 동참했다.ⓒDGB유페이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유페이(대표이사 김윤국)는 지난 21일 대구 신남네거리 일대에서 대구도시철도공사(이하 공사)와 합동으로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행사는 공사가 지난 4월부터 ‘매월 22일은 도시철도 타는 날’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실시하고 있는 가두캠페인으로 지역민들에게 도시철도 이용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동참을 촉구하는 캠페인이다.

DGB유페이 직원들과 공사는 현수막을 걸고 시민들에게 홍보 물품을 나눠주는 등 도시철도 이용을 통한 대중교통 생활화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이와 연계해 DGB유페이는 모바일 원패스앱에서 1월부터 진행 중인 ‘대중교통 캐시백 이벤트’를 현장에서 시민들에게 공유했다. 

공사 역시 도시철도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교통비 지원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GB유페이 관계자는 “이번 가두 홍보를 통해 대중교통 이용만으로 친환경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회적 인식이 확대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대중교통 이용을 지속해서 독려하며 탄소 절감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DGB유페이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교통 외 부문에서도 모바일 원패스앱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는 8월까지 ‘대구 이월드 테마파크 이벤트’를 최대 53% 할인 혜택으로 진행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