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기원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현장 경영수업
  •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건강CEO과정에서는 최근 New Vision Center 핵심 자원인 2022년도 재학 중인 CEO를 대상으로 ㈜태왕 노기원 회장을 특별초빙강사로 ‘노기원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현장 경영수업’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고 밝혔다.ⓒ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건강CEO과정에서는 최근 New Vision Center 핵심 자원인 2022년도 재학 중인 CEO를 대상으로 ㈜태왕 노기원 회장을 특별초빙강사로 ‘노기원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현장 경영수업’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고 밝혔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건강CEO과정은 최근 2022년도 재학 중인 CEO를 대상으로 ㈜태왕 노기원 회장을 특별초빙강사로 ‘노기원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현장 경영수업’을 실시했다.

    대구 경북 시도민의 문화적 자긍심 고취와 세대통합형 문화체험 장소인 스파크랜드에서 진행된 교육에서 노기원 회장은 ‘대구·경북 지역발전과 자라나는 세대의 희망을 열어가야 하는 기업인으로서 중장기계획’을 설명했다.

    이어 ‘무엇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가져올 수 있는가’에 대한 진솔한 특강으로 참여한 CEO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대구한의대학교 건강CEO과정 책임을 맡은 최용구 원장은 “한방 Wellness 3H(Health, Happiness, Human Relationship) 컨셉과 SMART기법을 적용해 최고 아카데미가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